오늘날 인류가 환경오염으로 생존 자체에 위협을 받게 된 것은 지난날 경제발전 위주로 펼쳐온 개발 정책의 결과라고 생각됩니다. 환경오염은 인류의 미래를 위하여 더 이상 방치해서는 안될 중요한 문제로, 국내는 물론 국제적으로도 환경오염 방지에 대한 관심이 급격히 제고되고 있는 실정입니다.

우리 케이벡코리아는 환경보전이라는 시대적 사명을 안고 지난 2004년 2월 설립되었습니다. 짧은 역사임에도 우리 회사는 미국 CH2M HILL사와 기술 제휴하여 신기술을 개발하였으며, “폐기물 매립지에서의 침출수 재순환 및 식생토양층의 식재식물 증발산을 이용한 무방류 처리방법”과 “하수슬러지 처리장치 및 방법”의 특허를 취득하였습니다.
폐기물 처리시설 건설 및 운영사업, 열가수분해를 이용한 유기성 폐기물의 감량화(HYDRO-TECH)사업 그리고 폐기물 처리 시설 내 매립가스를 이용한 CDM사업을 통해 폐기물 처리 및 에너지 자원화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2007년 상반기에는 이미 베트남에 진출하였고, 인도네시아, 캄보디아, 우즈베키스탄, 중국 등 적극적인 해외시장 진출을 통해 괄목할 만한 성장을 하였습니다.

이와 같은 성장은 늘 격려와 관심을 보내주신 여러분의 성원 덕분이라고 생각하며, 앞으로 더욱더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케이벡코리아는 후손들에게 물려줄 깨끗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계속 폐기물 처리 신기술을 널리 보급시키고, 맑고 깨끗한 환경을 조성하여 인류의 삶과 생활터전을 낙원으로 만드는 일에 앞장서겠습니다.

자연을 이해하고 미래를 생각하는 기업! 케이벡코리아가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송테드